회원가입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메뉴 버튼
검색어 입력 필수
장바구니
위시리스트
마이쇼핑
주문/배송조회
전체 카테고리
공기정화 식물
다육/선인장
개업 화분
POT COVER
오늘의 화분
우리동네 풀집
식집사ZONE
입점문의
검색어 입력 필수
공기정화 식물
다육/선인장
개업 화분
POT COVER
약관동의
회원가입
기본 정보
*
필수입력사항
아이디
필수
중복체크
Note:
아이디 입력 후
중복체크 필수
비밀번호
필수
비밀번호 확인
필수
보안강도체크
Note:
보안강도는
보통
이상이어야 합니다.
간편인증
(필수)
본인확인을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 사용이 가능해야합니다.
이름
필수
- 본인확인 시 자동입력
닉네임
필수
중복체크
Note:
닉네임 입력 후
중복체크 필수
Note:
공백없이 한글,영문,숫자만 입력 가능 (한글2자, 영문4자 이상) | 닉네임을 바꾸시면 앞으로 60일 이내에는 변경 할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 본인확인 시 자동입력
주소
필수
우편번호
필수
우편번호 (주소 검색 버튼을 클릭하여 조회)
주소 검색
Note:
기본주소
필수
Note:
상세주소
Note:
참고항목
약관 동의
이용약관
제1조(목적) 1. 본 약관은 더 나인 포레스트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나인트리(http://ninetree.store)'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당사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2.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본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1. '회사'라 함은,'더 나인포레스트'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운영하는 사업자를 말하며, 아울러 '나인트리(http://ninetree.store)'을 통해 제공되는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라 함은,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회원으로 등록한 자로서, '회사'의 서비스를 계속하여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으로 등록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상품'이라 함은 '사이트'를 통하여 제공되는 재화 또는 용역을 말합니다. 6. '구매자'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에 대한 구매서비스의 이용을 청약한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제3조(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법령 또는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개별 약관, 운영정책 및 규칙(이하'세부지침'이라 합니다)의 규정에 따릅니다. 또한 본 약관과 세부지침이 충돌할 경우에는 세부지침이 우선합니다. 제4조(약관의 명시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FAX),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홈페이지의 초기 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본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해진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합니다. 3.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등 관련법령(이하 '관계법령'이라 합니다)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온라인 쇼핑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전부터 적용일자 전날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 최소 30일 이상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5.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한 경우, 개정약관은 적용일자 이후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며 적용일자 이전 체결된 게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 약관이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받고자 하는 뜻을 '회사'에 전달하고 '회사'가 여기에 동의한 경우 개정약관을 적용합니다. 6.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 및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건전한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제공하는 서비스) '회사'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결제대금 보호서비스, 이용자 문의서비스, 상품 구매평 등 기타 정보 제공 4. 직접 또는 제휴사와 공동으로 제공하는 이벤트 등 5. 기타'회사'가 정하는 업무 제6조(서비스의 중단 등)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회사' 시스템의 유지*보수를 위한 점검, 통신장비의 교체 등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일시적인 제공 중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쇼핑몰'은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되거나 상세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따라 제공할 재화나 용역의 내용ㅇ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즉시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서비스를 정지하거나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복구 예정 일시 등을 지체 없이 '이용자'에게 알립니다. 제7조(회원가입) 1.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이용자'가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라 회원가입을 신청한 '이용자'중 다음 각호의 사유가 없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가.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따라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사'의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나. 회원정보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 등 불완전한 부분이 있는경우 다.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운영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3. 회원가입 시기는 '회사'의 가입승낙 안내가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8조(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지체없이 회원탈퇴 요청을 처리합니다. 다만, 이미 체결된 거래계약을 이행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본약관이 계속 적용됩니다. 2. '쇼핑몰'은 다음 각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사'의 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회원가입 시 허위정보를 기재한경우 나. 다른 이용자의 정상적인 이용을 방해하는 경우 다. 관계법령 또는 본 약관에서 금지하는 행위를 한 경우 라. 공서양속에 어긋나는 행위를 한 경우 마.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은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3. '회사'의 서비스를 1년 동안 이용하지 않은 '회원'의 경우 휴면계정으로 전환하고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휴면계정 전환 시 계정 활성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ID), 비밀번호, 이름, 중복가입 방지를 위한 본인 인증값(DI), 휴대전화 번호를 제외한 나머지 정보는 삭제됩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해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정해진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회원' 회원가입 시 기재한 전자우편, 이동전화번호, 주소 등을 이용하여 '회원'에게 통지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불특정 다수 '회원'에게 통지하고자 하는 경우 1주일 이상'사이트'의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중요한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제10조(구매신청) '이용자'는 온라인 쇼핑몰 상에서 다음 방법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따라 구매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를 위하여 다음 각호의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주소 등 구매자 정보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가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등 비용부담과 관련된 내용에 대한 확인 및 동의 표시 4. 재화 또는 용역 등에 대한 구매신청 및 확인 5.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 6. '회사'의 최종 확인 제11조(계약의 성립) 1. '회사'는 다음 각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 본 약관의'구매신청'조항에 따른 구매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 신청 내용에 허위,누락,오기가 있는경우 나. 회원자격이 제한 또는 정지된 고객이 구매를 신청한 경우 다. 재판매, 기타 부정한 방법이나 목적으로 구매를 신청하였음이 인정되는 경우 라. 기타 구매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2. '회사'의 승낙이 본 약관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회사'가 승낙의 의사표시를 하는 경우 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및 취소 등에 관한 정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제 12조(결제방법 및 일반회원의 이용 수수료) 1. '회사'의 '사이트'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한 대금은 다음 각호의 방법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가.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 각종 계좌이체 나.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 각종 카드결제 다. ARS, 휴대전화등을 이용한 결제 라.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마. '회사'가 지급한 결제 가능한 적립금에 의한 결제 2. '회사' '구매자'가 결제수단에 대한 정당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 진행을 중지하거나, 확인이 불가능한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회사'의 정책 및 결제업체)이동통신사,카드회사 등) 또는 결제대행업체(PG)의 기준에 따라 이용자 당 월누적 결제액 및 충전한도정당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 진행을 중지하거나, 확인이 불가능한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4. '회사'의 정책 및 결제업체(이동통신사, 카드회사 등) 또는 결제대행업체(PG)의 기준에 따라 '구매자' 당월 누적 결제액 및 충전한도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대금의 지급 또는 결제를 위하여 입력한 정보에 대한 책임은 '구매자'가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6. 일반회원은 회사의 서비스 이용대가로 수수료, 회원료 등 각 상품의 구매시 또는 별도로 회사가 정한 요율이나 기준에 따라 서비스 이용료를 지급해야 합니다. 제13조(적립금 및 할인쿠폰) 1. '회사'는 '상품'등을 구입하거나 구입한'구매자'에게 경품, 사은품 등의 목적으로 적립금, 할인 쿠폰(이하'적립금'이라 합니다)을 부여할 수 있으며, '적립금'의 부여 및 사용 등과 관련한 사항은 이 약관 또는 '회사'의 개별 운영정책이 정한 바에 따릅니다. 2. '적립금'은 '회사'의 '사이트'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현금과 1:1비율로 사용할 수 있으나 '회사'가 사용을 허가하지 않은 일부 상품에는 사용할 수 없으며,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3. '적립금'의 소멸시효는 1년을 원칙으로 하되, '회사'가 사전에 기간을 정하여 지급하는 '적립금'은 사전에 고지된 기간으로 합니다. 4. '적립금'(반품적립금은 제외)의 소멸시효가 완성된 이후에는, 월 단위로 소멸되며 '회사'는 '구매자'의 '적립금' 소멸예정일이 포함된 달 첫번째 날에 개인정보에 입력된 이메일 주소로 안내합니다. 다만,회원정보에 이메일이 입력되지 않은 경우 안내 이메일이 발송되지 않으며 이에 대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5. '적립금'의 소멸시효가 완성되면, 발급 정보 등 관련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어 조회 및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 6. '적립금'은 회원탈퇴시 소멸됩니다. 7. '적립금'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이를 통하여 부정한 방법으로 이득을 취하거나, 악의적인 상거래에 이용할 경우 '회사'는 해당 '적립금'의 지급을 중지 또는 회수 할 수 있습니다. 제14조(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는 '구매자'가 구매신청을 한경우 '구매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구매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가 있는 경우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내용의 변경 또는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 준비 전 '구매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처리 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 본 약관의 '청약철회 등'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15조(재화 등의 공급) 1. '회사'는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구매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회사'가 이미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 영업일 이내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 전항의 경우 '회사'는 '구매자'가 상품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제16조(환급) '회사'는 '구매자'가 신청한 '상품'이 품절, 생산중단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할 수 없게된 경우 지체없이 그 사유를 '구매자'에게 통지합니다. 이 때 '구매자'가 재화 등의 대금을 지불한 경우 대금을 받은 날 부터 3 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이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7조(청약철회) 1. '회사'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구매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배송받은 재화의 반품 또는 교환이 제한됩니다. 가. '구매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를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등을 훼손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나. '구매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하여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다. 시간의 경과로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이 되는 재화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마. '구매자'의 주문에 의하여 개별적으로 생한한 상품으로서 청약철회 및 교환의 제한에 대하여 사전에 고지한 경우 3. '회사'가 전항의 청약철회 제한 사유를 '구매자'가 알기 쉽게 명시하거나, 사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은 경우 '구매자'의 청약철회가 제한되지 않습니다. 4. '구매자'는 본조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내용이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를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 18조(청약철회의 효과) 1. '회사'는 '구매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 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때 '회사'가 '구매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법 시행령 제21조의3 소정의 이율(연15%)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회사'는 위 재화를 환급함에 있어서 '구매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을 사용한 경우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등의 대금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청약철회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다만,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를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4. '회사'는 청약철회시 배송비 등 제반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 '구매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9조(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구매자'의 정보수집시 다음의 필수사항 등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합니다. 가. 성명 나. 주민등록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다. 주소 라. 전화번호(또는 이동전화번호) 마. 아이디(ID) 바. 비밀번호 사. 전자우편(e-mail)주소 2. '회사'가 개인정보보호법 상의 고유식별정보 및 민감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대상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회사'는 제공된 개인정보를 '구매자'의 동의 없이 목적외 이용, 또는 제3자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제공하는 경우 나.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다.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라.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 확인이 필요한 경우 마. 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른경우 4. 본 약관에 기재된 사항 이외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사항은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제20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계법령,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안정적으로 재화 및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회사'가 상품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하여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수신동의 없이 영리목적으로 광고성 전자우편, 휴대전화 메시지, 전화, 우편 등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21조(이용자 및 회원의 의무) 1.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시 사실에 근거하여 신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한 경우 '회사'에 대하여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회사'는 이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이용자'는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및 공지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이용자'는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회원정보가 변경된 경우 즉시 이를 수정해야 합니다. 변경된 정보를 수정하지 않거나 수정을 게을리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4. '이용자'는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나. '회사'가 정한 정보 외의 다른 정보의 송신 또는 게시 다. '회사' 및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라. '회사' 및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마.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관계법령 및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의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5. '회원'은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를 직접 관리해야 합니다. 6. '회원'이 자신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 1. '쇼핑몰'이 제공하는 서비스 및 이와 관련된 모든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2. '이용자'는 '쇼핑몰'에서 지식재산권이 있는 정보를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가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 이용후기 등 콘텐츠(이하'콘텐츠')의 저작권은 해당 '콘텐츠'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4.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 전시, 배포, 홍보 등의 목적으로 별도의 허락 없이 무상으로 저작권법 및 공정한 거래관행에 합치되는 범위 내에서 다음 각호와 같이 '이용자'가 등록한 저작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에서 '이용자'가 작성한 '콘텐츠'의 복제, 수정, 전시, 전송, 배포 등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의 2차적 저작물 작성을 위한 사용. 다만 '이용자'가 해당 '콘텐츠'의 삭제 또는 사용중지를 요청하는 경우 관련법에 따라 보존해야하는 사항을 제외하고 관련 '콘텐츠'를 모두 삭제 또는 사용중지합니다. 나. 서비스의 운영, 홍보, 서비스 개선 및 새로운 서비스 개발을 위한 범위내의 사용 다. 미디어, 통신사 등을 통한 홍보목적으로 '콘텐츠'를 제공, 전시하도록 하는 등의 사용 제23조(분쟁의 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지체없이 처리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 전자상거래에 관한 분쟁이 발생한 경우, '이용자'는 한국소비자원, 전자문서*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 등 분쟁조정기관에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와 '이용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에 따른 관할법원에 제기하며, 준거법은 대한민국 법령을 적용합니다. 부칙 제1조(시행일) 본 약관은 2023. 11.03부터 적용합니다.
이용약관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더 나인 포레스트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나인 트리 (이하 "회사"라 합니다)는 고객의 정보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법규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가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관련 법률 및 지침의 변경이나 회사 내부 운영방침의 변경 등으로 인하여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변경될 경우 변경사항은 홈페이지에 게시됩니다. 변경사항에 의문이 있으실 경우에는 언제라도 담당부서에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제 1 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제 2 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 방법) 제 3 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파기) 제 4 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제 5 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제 6 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제 7 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제 8 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안전성 보호조치) 제 9 조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 서비스) 제 10 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적용 제외) 제 11 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개정과 그 공지) 제 1 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최소한으로 수집하며, 다음의 목적으로만 활용합니다. 1. 회원 관리 : 회원 가입의사 확인, 이용자 식별 및 본인여부, 회원자격 유지·관리, 계약 이행 및 약관변경 등의 고지를 위한 연락, 본인의사 확인 및 민원 등의 고객 고충 처리, 부정이용 방지, 비인가 사용방지 및 서비스 제공 및 계약의 이행, 서비스 이용 및 상담, 문의, 후기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 확보, 맞춤형 회원 서비스 제공 등 2. 재화 또는 서비스 이용 및 제공 : 물품배송, 상품 및 주문, 선물하기 등 서비스 제공, 서비스 만족도 조사, 콘텐츠 제공,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 제공, 마케팅 활동, 본인인증, 요금결제·정산, 환불 등 3. 서비스 개발 및 맞춤형 서비스 제공 : 이용자의 관심 및 성향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 신규 서비스 및 상품 개발, 이벤트 정보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접속 빈도 파악, 마케팅 활용, 통계 분석 제 2 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 방법)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최소한으로 수집하며, 다음의 목적으로만 활용합니다. 1. 각각의 개인정보 수집 목적과 수집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가입단계 가. 개인 회원 필수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닉네임, 생년월일, 성별, 연락처(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본인확인 값(CI, DI) 나. SNS 간편로그인 회원 네이버 : 아이디(네이버ID), 휴대전화번호, 이메일(네이버 이메일 주소) 카카오 : 아이디(카카오ID),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카카오 이메일 주소) 애플 : 아이디(APPLE ID),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구글 : 아이디(구글 ID), 이메일 다. 만 14세 미만 미성년자 회원 필수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 성별, 본인확인 값(CI, DI), 법정대리인 정보 (이름, 인증정보, 이메일) 2) 인증단계 서비스 제공을 위한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경우 및 관계 법령 준수를 위해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필수 항목) : 이름,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 휴대전화번호, 이동통신사정보 또는 아이핀 정보, 본인확인 값(CI, DI), 이메일 3) 기타 절차상의 개인정보수집항목 가.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됩니다.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모바일 앱 설치 시 Device Token, 통신사 정보, ADID/IDFA(광고식별자), 단말기 정보(모델명, os버전, 기기고유번호, 펌웨어 버전 등) 나. 결제 서비스 이용 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수집됩니다. - 필수 수집 항목 : 카드번호, 카드비밀번호, 유효기간, 생년월일 6자리, 은행명 및 예금주, 계좌번호 - 선택 수집 항목 : 결제카드 주소, 청구지 다. 현금 영수증 발행을 위해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수집됩니다. - 필수 수집 항목 : 현금영수증 발행 대상자의 성명, 생년월일, 주소, 휴대폰번호, 현금영수증 카드번호 - 선택 수집 항목 : 사업자번호, 사업장 소재지 라. 회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수집됩니다. - 필수 수집 항목 : 아이디, 이메일 주소,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 선택 수집 항목 : (실물상품 지급 시) 이름, 연락처, 주소 (제세공과금 처리 시) 이름,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주소, 이메일, 선호식물, 선호화분 마. 고객센터 이용 과정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수집됩니다. - 고객센터 1:1 문의 및 신고 : 아이디, 이메일, 단말기 정보(모델명, os버전, 펌웨어 버전) - 광고 문의 : 회사명, 담당자명, 연락처, 이메일 바. 고객 선호 확인을 통한 선호식물 데이터베이스 확보를 위해 아래의 정보가 수집됩니다. - 선호하는 식물, 화분, 화분팟 2.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 1)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이용자가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하고 입력하는 경우 2) 고객센터 상담과정 또는 경품행사 및 이벤트(홈페이지, SNS 등) 응모 3) ‘쿠키(Cookie)’에 의한 수집 또는 외부 업체, 제휴사 등 제3자로부터 제공 4) 로그 분석 프로그램을 통한 생성정보 수집,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수집 3. 허위 정보 입력 시 회사의 조치 1) 이용자는 자신의 정보에 대해 정확성 및 적법성을 보장해야 합니다. 만약 이를 위반하여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등 각종 방법으로 허위 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를 관계법령에 따라 신고할 수 있으며 강제 탈퇴를 시킬 수도 있습니다. 2) 회원 탈퇴 후 재가입, 동일한 정보(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등)로 회원가입을 반복하는 행위, 상품 구매 후 구매취소 등을 반복적으로 행하는 행위,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의 경제상 이익을 불·편법적으로 수취하는 행위, 이용약관 등에서 금지하고 있는 행위, 명의도용 등의 불·편법 행위 등의 부정이용을 행할 경우 회사는 회원 가입 거부, 가입 금지 등 제재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3 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파기) 1.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목적 달성, 이용자의 서비스 해지 요청이 있을 경우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관리,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활용 : 회원 탈퇴 시까지 (단, 부정방지를 위한 식별정보는 30일 동안 분리보관 하고, 31일 이후 파기) 2)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계약 이행 및 정산 : 재화 및 서비스 공급완료 및 요금결제, 정산 시까지 2. 관계법령에 의한 일정기간 보관 의무를 부과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법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법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법 3년) 4)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법 6개월) 5)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전자금융거래법 5년) 6) 거래내역 관련 정보 (국세기본법 5년) 7) 서비스 방문 기록 (통신비밀보호법 3개월) 3. 개인정보 유효기간 제도 1) 회사는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이용자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분리하여 저장, 관리합니다. 분리, 저장된 개인정보는 4년간 보관 후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2) 미이용자의 개인정보 분리/저장시점이 도래하기 1개월 이전에 이메일, SMS 등 통지가 가능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알립니다. 다만, 해당 통지 수단에 대한 정보가 부재 또는 오류인 경우에는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으로 갈음하며, 이용자가 로그인을 할 때, 파기 혹은 별도 분리저장에 관하여 사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3) 휴면계정으로 전환을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휴면계정으로 전환되기 전에 사이트에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또한, 휴면계정으로 전환되었더라도 로그인을 하는 경우 이용자의 동의에 따라 휴면계정을 복원하여 정상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파기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전자적 파일 형태 : 복구 및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삭제 2)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 제 4 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사전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2. 이용자의 개인정보 제공이 필요한 경우, 사전에 이용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을 고지하고 이에 대해 별도의 동의를 구합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서 달리 정하는 경우,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에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3.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상품 구매 및 제3자 제공 동의하신 경우에만 아래의 개인정보가 제공됩니다. 1) 제공 목적 : 서비스 제공(상품 배송), 고객 상담 및 불만처리 2) 제공받는 자 : 배송상품 제공업체 (다수의 업체가 있는 관계로 상세 업체명은 공지사항, 링크 등을 통해 별도 고지) 3) 제공 항목 : 구매자 정보 (성명, 휴대폰번호, 주소, 결제 정보, 현금영수증 발행을 위한 정보), 배송일자, 구매 상품정보 4) 보유 및 이용 기간 : 업무 목적이 달성된 후 파기 (단, 관계 법령에 정해진 규정에 따라 법령에서 규정한 기간 동안 보존) 제 5 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1. 회사는 이용자의 외부 제휴사 서비스 이용을 위해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편리하고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 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당 처리 업무는 회원탈퇴 또는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위탁합니다. 1) 고객 상담 : ㈜채널코퍼레이션 2) 카카오 알림톡, SMS/LMS/MMS 발송 서비스 : ㈜ 다우기술 3) 본인 인증 : 한국모바일인증(주) 4) 결제 및 정산 서비스 토스페이먼츠㈜, ㈜카카오페이, 네이버파이낸셜㈜, 에이피아이박스 5) 서비스 품질관리를 위한 로그 데이터 분석 : 구글 6)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 및 통계분석 : Braze 7) 이용자정보 관리, 이용자 통화상담 내용 녹취 : kt비즈메카 2. 위탁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3. 위탁 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합니다. 4. 이용자는 관련법에 따라 수집한 개인정보의 업무위탁에 따른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미동의 시 서비스 이행을 위한 위탁업체 제공이 불가능하여 서비스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6 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1. 이용자의 권리 이용자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권리 행사 방법 (APP/WEB 내에서 메뉴 이용 방법) 1) 열람, 정정, 동의 철회 : 마이페이지 > 설정 > 프로필편집 > 개인정보 수정 메뉴 접속 후 열람, 정정, 철회 2) 삭제(탈퇴) : 마이페이지 > 설정 > 탈퇴하기 메뉴 접속 후 회원탈퇴 절차 진행 3) 마케팅 수신 철회 : 마이페이지 > 알람 설정 > “이벤트/마케팅 알림” 선택 동의 철회 3. 회사에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동의 철회 요구 방법 본 개인정보처리방침 제9조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에 기재된 고객센터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본인 확인 후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4. 이용자의 권리 행사는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5.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쿠키(Cookie)’ 및 ADID/IDFA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1. 쿠키(Cookie)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2. 쿠키(Cookie) 사용 목적 1)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개인형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2) 이용자의 디바이스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회사의 웹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는 배너에서도 광고주나 마케팅회사에 의해 쿠키가 사용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쿠키는 시스템 관리와 광고주에게 제공할 통계 집계 등을 위하여 이용자들의 IP 주소를 수집합니다. 당해 쿠키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은 광고주나 마케팅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릅니다. 3. 쿠키(Cookie) 설치•운영 및 거부 1)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쿠키(Cookie) 설치 허용•거부하는 방법 ① Internet Explorer : Internet Explorer에서 도구 버튼을 선택한 다음 인터넷 옵션을 선택 > 개인 정보 탭을 선택하고 설정에서 고급을 선택한 다음 쿠키의 차단 또는 허용을 선택 ② Microsoft Edge : Edge에서 오른쪽 상단 ‘····’ 표시를 클릭한 후, 설정을 클릭 > 설정 페이지 좌측의 ‘개인정보, 검색 및 서비스’를 클릭 후 추적방지 섹션에서 ‘추적방지’ 여부 및 수준을 선택 > ‘InPrivate를 검색할 때 항상 “엄격” 추적 방지 사용’ 여부 선택 > 아래 개인정보 섹션에서 ‘추적 안함 요청 보내기’ 여부 선택 ③ Chrome : Chrome 오른쪽 상단 ‘ ⋮ ’표시(chrome 맞춤설정 및 제어)를 클릭한 후, 설정 표시 클릭 > 설정 페이지 하단에 ‘고급 설정 표시’를 클릭하고 개인정보 섹션에서 콘텐츠 설정을 클릭 > 쿠키 섹션에서 ‘타사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차단’의 체크박스를 선택 ④ Safari : MacOS 상단 좌측 메뉴바에서 [Safari] → [환경설정]을 선택 > [환경설정] 창에서 [보안]으로 이동하여 쿠키 허용여부 선택 ⑤ Firefox : 옵션 메뉴 → 개인정보로 이동 > 방문기록-사용자 정의 설정에서 쿠키수준 설정 4. ADID/IDFA 1) ADID(Android OS)/IDFA(IOS)란 모바일 앱 이용자의 광고 식별 값입니다. 2) 사용 목적은 온라인 맞춤형 광고 등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 및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수집 및 이용됩니다. 3) 수집 방법 및 보유기간은 이용자가 앱 방문/실행 시 자동 수집하며, 회원 탈퇴 시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4) 이용자는 ADID/IDFA 수집•이용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모바일 단말기의 설정 변경을 통해 앱의 맞춤형 광고를 차단•허용할 수 있습니다. 5) 수신 거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안드로이드 (Android) : 설정에서 개인정보보호 클릭 후 광고 탭에서 광고 ID 재설정 또는 광고 ID 삭제 또는 설정에서 구글 (구글 설정) 클릭 후 광고에서 광고 맞춤설정 선택 및 해제 ② 아이폰 (iOS) : 설정에서 개인정보보호 클릭 후 추적에서 앱이 추적을 요청하도록 허용 끔 클릭 또는 설정에서 개인정보보호 탭 클릭 후 광고에서 광고 추적 제한 설정 5. 이용자 피해 구제와 관련하여서는 제9조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 서비스의 기재된 내용을 참조하셔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안전성 보호조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보호조치를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대책 1)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암호화 된 통신구간을 이용하여 전송하고, 비밀번호 등 중요 정보는 암호화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2)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해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3)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취약점 분석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1)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당 직원에게 보안서약서와 정기적인 교육 및 캠페인을 통하여 정보 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한 내부 관리계획을 수립하였으며, 이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 여부를 감시하기 위한 내부 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제 9 조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 서비스)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사항 및 문의를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고객센터 홈페이지 : http://ninetree.store 전화번호 : 1899-9164 / 010-8498-9946 2)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 부서 성명 : 김은진 부서 : 개인정보보호담당 이메일 : the9forest@gmail.com 2.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 또는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privacy.kisa.or.kr (국번없이 118)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www.kopico.go.kr (국번없이 1833-6972) 대검찰청 : spo.go.kr (국번없이 1301) 경찰청 : ecrm.cyber.go.kr (국번없이 182) 제 10 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적용 제외)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회원 본인이 자발적으로 공개한 개인정보 및 게시물과 관련한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며 타인에 의해 무단으로 수집되거나 처리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손실이나 문제는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2. 서비스 이용자, 회원에게 홈페이지를 통하여 다른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하여 통제권이 없을 뿐만 아니라 이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하여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회사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타 사이트의 페이지로 이동할 경우에는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 11 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개정과 그 공지)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개정할 경우에는 최소 7일전에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을 통해 변경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이용자의 소중한 권리 또는 의무에 중요한 내용 변경이 발생하는 경우 시행일로부터 최소 30일 전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고일자 : 2023년 11월 07일 ﹘시행일자 : 2023년 11월 14일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쇼핑몰 전체검색
검색어 입력 필수
검색
사용후기 작성하기
상품문의 작성하기
쿠폰 내역
투표 결과 보기